2017.09.21 (목)

  • -동두천 26.7℃
  • -강릉 22.9℃
  • 서울 26.1℃
  • 대전 24.3℃
  • 대구 25.4℃
  • 울산 26.2℃
  • 박무광주 29.2℃
  • 구름많음부산 29.5℃
  • -고창 26.8℃
  • 흐림제주 33.6℃
  • -강화 25.4℃
  • -보은 21.9℃
  • -금산 25.8℃
  • -강진군 30.1℃
  • -경주시 24.9℃
  • -거제 29.9℃

NBC-1TV 방송된 동영상 구입 방법

  • No : 1
  • 작성자 : 자료실
  • 작성일 : 2015-08-17 18:57:37

NBC-1TV에서 취재한 모든 자료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 하고는  '자체 저직권 보호'를 위해 원본 화질은 유출 되지 않습니다.

 

해외언론사와 해외공관 등 계약사(단체)에는 맞춤형 화질로 제공되고, 비 계약사 및 개인에게 유출 가능한 자료는 640픽셀의 화질에 이미 방송된 동영상에 국한 됩니다.

 

본사에서 방송된 동영상을 구입 하기 위해서는 신청서(①개인 및 단체명 ②신청하는 방송 타이틀 ③방송된 일자 ④신청 용도)를 작성 하셔서 이메일 seoul@nbc1tv.comf 로 신청하신 후 <기업은행 예금주 NBC-1TV 221-377835-04-011> 계좌로 송금해 주시면 등기우편으로 CD나 USB로 발송해 드립니다.

 

이때 자료 제공비를 현금이 아닌 NBC-1TV 쿠폰을 통해서 전액 또는 일부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NBC-1TV 쿠폰은 지난 2015년 1월 1일부터 NBC-1TV 스튜디오를 직접 방문해 출연하는 출연자에게 출연비를 대신해 제공되고 있으며, 최대 1,000,000원에서 최소 10,000원 까지 차등 지급 됩니다.

 

제공 받은 쿠폰은 타인에게 증여 또는 판매도 가능하고, 또 축적 하시면 본사 광고료와 자료 청구비와 각종 상품매매에 현금처럼 결재 가능한 쿠폰 입니다. 

 

기타 방송 구입 및 NBC-1TV 쿠폰구입에 관한 문의는 이메일 korea@nbc1tv.com 으로 문의 바랍니다.

 

NBC-1TV 방송 자료 제공비 내역

1)일반 취재 방송(5분 이내 분량) 개인 220,000원(세액 포함), 단체 330,000원(세액 포함)

2)특집 취재 방송(5분 이상~20분 이하) 개인 550,000원(세액 포함), 단체 1,100,000원(세액 포함)

   일반 및 특집취재 자료는 신청년도를 기준으로 역순으로 년도별 100,000원이 추가 됩니다.

3)기획 취재 방송(60분 이상 분량) 개인 11,000,000원(세액 포함), 단체 110,000,000원(세액 포함)

 

1) 2) 3)의 절차를 밟아 본사의 자료를 구입한 개인이나 단체는 재편집하지 않는 조건으로 자체 홈페이지나 SNS 등에 유포할 수 있습니다. 단 제3의 언론사에는 제공하실 수 없으며, 이런 경우 해당 언론사에 이 사실을 알리고 별도의 절차에 따르셔야 합니다.

네티즌 의견 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공지 NBC-1TV 방송된 동영상 구입 방법 자료실 2015/08/17

포토뉴스



스포츠-아웃도어 전문 기업 ㈜화승, 김영수 신임 대표이사 선임 [NBC-1TV 구본환 기자] 스포츠-아웃도어 전문 기업 '㈜화승'은 김영수(56)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했다. 김영수 대표이사는 1986년 코오롱인더스트리에 입사해 코오롱스포츠, 헤드 및 남성복 캠브리지, 맨스타 사업 본부장을 거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영업총괄 부사장을 역임, 기업 성장은 물론, 유통 전략에 혁신적 변화를 이끌며 공로를 인정받고 있다. 이에 화승은 김영수 대표의 스포츠, 아웃도어는 물론 캐주얼까지 다방면에 걸친 경험 및 전문성과 화승의 기업 역량이 시너지를 발휘해 치열한 스포츠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판단, 선임하게 됐다고 밝혔다. 화승은 향후 김영수 신임 대표이사의 스포츠, 아웃도어, 패션 등 다양한 조닝의 시장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승이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 케이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의 브랜드 컨셉트 재정비 및 고객층을 확장에 심혈을 기울일 방침이다. 또한, 현재 제품력 강화 및 스포츠 대회 개최 등 배드민턴, 테니스, 트레일러닝 등 카테고리 선점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마케팅 방향성을 유지하며 각각의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견고하게 다질 예정이다. 김영수 대표는 “최근 스포츠, 아웃도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