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1TV 구본환 기자] 국기원이 개원 49주년 기념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기원은 오는 30일 개원 49주년을 맞이해 일반 대중에게 태권도와 국기원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홍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국기원 개원 축하 메시지 보내기 △아무격파 챌린지 등 두 가지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교환권(3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무격파 챌린지’는 격파물에 이루고 싶은 바람을 적어 격파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한 뒤 본인 SNS(누리소통망서비스)에 게시하고, 국기원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 오는 12월 17일(금)까지 제출하면 된다.
격파물은 송판, 종이(신문지), 페트병, 종이컵, 널빤지, 종이상자 등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안전한 물품을 사용하면 되며, 영상을 올릴 때는 #국기원, #아무격파챌린지, #태권도격파 등 3개의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작성, 입력해야 한다.
국기원은 우수상 20명과 참여상 50명을 선정, 각각 모바일 치킨 교환권과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국기원은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국기원 중앙수련장(경기장)에서 개원 49주년을 맞이해 국기원 원로회, 태권도 9단회 사무실 현판식, 실전 태권도 호신술 개발 발표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