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1TV 박승훈 기자]롯데월드는 가을 학기 개강을 앞두고 방학의 아쉬움을 달래려는 중, 고, 대학생을 위한 '개강파티' 공개방송과 우대행사를 31일까지 펼친다.
'개강파티 특집 공개방송은 27일 열린다. 최근 미니앨범 ‘New Kids On the Block’을 발표하고, 가수 ‘현아’의 피처링으로 유명한 ‘블락비(Block B)’를 비롯하여, ‘포맨(4Men)’, 신인 걸그룹 ‘스윙걸즈’, ‘히트’ 등 아이돌 가수들의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공개방송은 ‘CBS-FM’과 함께한다.
같은 날 밤, 석촌호수를 배경으로 펼쳐진 ‘호반무대’에서는 영화 시사회가 펼쳐진다. 상영작은 개봉을 앞둔 애니메이션 <줄리의 육지 대모험>. 육지로 나온 바다 친구들의 기발한 모험 이야기를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그려낸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달인’으로 유명한 개그맨 ‘김병만’과 ‘제빵왕 김탁구’의 여 주인공이었던 ‘이영아’가 목소리를 녹음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MBC ‘나는 가수다’에 깜짝 출연한 세계적 팝핀댄서 ‘팝핀현준’이 펼치는 <쿨썸머 퍼포먼스>도 9월 5일(월)까지 매주 월요일 열린다. 삼십여명의 크루 댄서팀과 함께 화려한 로봇댄스, 절도 있는 마린 군무, 사물놀이와 어우러진 퓨전 퍼포먼스 등 수준급 공연을 선보인다.
31일까지 중, 고, 대학생에게는 주.야간 자유이용권 가격을 약 30% 할인한다.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유이용권 가격에 아이스링크 이용까지 덤으로 제공하는 <쿨썸머 아이스링크 패키지>도 판매한다(대화료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