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1TV 이석아 기자]역사 인물을 소설로 혹은 영화·드라마로 만들어진 경우는 많이 있었지만 음악앨범 영역은 전무 하다시피한 가운데 국내 최초로 뮤직드라마 음악영상앨범이 제작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제작된 영상은 이미 해외 수출을 목표로 미스코리아출신 배우 초이윤슬이 주연을 맡아 삶속에 녹아있는 한 여자로서 사랑에 대한 집착과 애정 어린 시나리오로 남자들을 내치마 앞에서 무릎 꿇게 하리라를 외치며 초이윤슬의 연기와 영혼을 뒤흔드는 국내 최고가수들이 참여한 이번 뮤직드라마 제작사인 GM엔터테인먼트 김재현 사장과 뮤직비디오 및 영화연출자로 잘 알려진 이원찬 감독에 의해 재조명 되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이미 해외시장을 겨냥한 작품으로 최신히트 트로트 곡들로 구성되어 새롭게 편곡한 대중적인 멜로디와 대금 소리 등 배우 초이윤슬양 연기 또한 영상 속에 볼 수 있다.
한편 아임스 샴푸 모델로 발탁되어 황진이의 화려한 머리연출을 본인 머리로 연출하여 뷰티, 헤어전문가 들에게 눈길을 끌었던 초이윤슬은 이번 작품을 위해 제작된 황진이의상 또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소화 하면서 초이윤슬의 아름다운 한국여인의 미을 영상에 담아 음악영상앨범 이라서 화제 속 화제가 되고 있다. 음악영상앨범은 이번 주에 출시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