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1TV 정세희 기자] 대한민국 국회축구회(회장 장만수)는 4일 오후 국회 본관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회의실에서 ‘2025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수석총무와 감독을 선임했다.
전완희 이광윤 자문위원 등 소속 임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총회는 임기를 마친 박영재 수석총무직에 심중표 수석총무가 임명되었다. 역시 임기를 마친 김은표 감독 후임으로 노완섭 감독이 임명됐다.
코치에는 강지훈 최해수 김대은 회원이, 수석총무를 역임했던 박영재 회원과 김윤기 회원은 총무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총회는 ☞장만수 회장의 개회 선언과 인사말씀 ☞임원 개선의 건 ☞2024년도 결산 보고 ☞이지원 운영위원의 2025년도 사업계회(안) 보고 및 의결 ☞백장운 감사의 감사보고 ☞기타 안건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기타 안건으로 장만수 회장이 임기를 마친 김은표 감독과 심중표 신임 수석총무에게 감사패와 임명패를 수여했다.
2025년 새집행부 임원으로는 ☞회장 장만수 ☞수석부회장 김민호 ☞부회장 김남욱, 유재민, 변중섭, 백운기 김은표 ☞수석운영위원 차인창 ☞운영위원 함정주, 이지원, 이규민, 문종배, 한지환 ☞수석총무 심중표 ☞총무 박영재 김윤기 ☞감사 백장운 ☞자문위원 유인규 이광윤 전완희 이길준.
한편, 국회축구회는 지난 1982년 4월 창단된 국회 동호회이며 올해로 43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주전급 선수들은 매년 2회 열리는 중앙부처 축구대회에 국회 대표로 출전하는 상징성을 가지고 있다.
오는 3월 중앙부처 축구대회에 출전하는 국회축구팀 사령탑으로는 ☞감독 노완섭 ☞코치 강지훈 최해수 김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