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1TV 이석아 기자]미국의 거장 감독과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만남으로 숱한 화제를 몰고 온 영화 '트리 오브 라이프'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매니아들은 2011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영예를 안은 작품으로 친숙해져 개봉 전부터 영화 팬들 사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진단했다.
'투혼', '완득이' 등 국내 영화의 선전과 함께 해외 영화 부분에서는 '트리 오브 라이프'가 개봉 예정작 중 독보적인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부산국제영화제 예매좌석 매진행렬을 선보인 것에 이어, 오늘 오전(29일 10시 기준)시간 포털에서 실시간 개봉예정영화 검색순위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은 포털에 공개 된 '트리 오브 라이프' 동영상을 ‘추천 영상 1순위’로 떠오르게 하며 메인을 장악하게 했고, 화제의 영화인 만큼 '트리 오브 라이프'를 향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
글로벌 박스 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흥행 돌풍을 예감하게 하는 영화 '트리 오브 라이프'! 거장 감독과 스타 배우의 만남 외에도, '매트릭스', '배트맨 비긴스' 특수효과 팀과 '킹스 스피치',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의 음악 감독 등 세계 최강 스탭의 참여로도 화제가 되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웅장한 스케일과 비주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트리 오브 라이프'는 가족의 이야기를 세밀하게 담아 낸 감성 드라마로 관객들에게 다가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