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경기도태권도 가족 여러분!
희망찬 새해가 솟아올랐습니다. 치솟은 경자년(更子年) 새해를 맞아 태권도 가족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하시는 일도 만복이 깃들어 모두 다 성취하시고 승승장구 하십시오.
지난해 우리 경기도협회는 송사 등으로 인해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든 인고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경기도협회를 믿고 인내하고 잘 대처해주고 협조해 주신 회원 가족 여러분들에게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각자의 본분을 꿋꿋하게 지키며 새로운 비상을 이한 발판을 다지는 데 최선을 다해 주신 회원 가족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러한 태권도 가족 여러분의 헌신과 땀방울이 모아 경기도협회가 경기, 교육, 장학, 복지, 국제교류 등 다섯 가지 사업을 충실히 시행할 수 있었습니다.
경기도협회 회원 여러분!
올해 정치, 경제, 사회적 상황이 지난해와 별반 다를 게 없다는 예상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일선 도장에도 적지 않은 어려움이 닥칠 것으로 우려됩니다. 이 어려움에 경기도협회는 회원 여러분들과 지혜를 모아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회원 가족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력을 바탕으로 경기도협회는 우수한 성과를 창출하며 대만민국을 넘어 세계 태권도계의 큰 산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경기도협회는 민족의 혼과 열을 고취해 미래 세대에게 꿈과 용기를 안겨주는 세계의 중심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정진할 것입니다.
2020년이 그 어느 해보다 경기도협회 역동적이고 회원 여러분들과 상생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경기도협회와 태권도 발전에 열과 성을 다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드립니다.
2020년 1월 1일
경기도태권도협회 회장 김경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