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경상북도태권도 가족 여러분!
2020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과 도장, 학교, 팀 마다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불황이 장기화 되는 등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맡은 바 자리에서 경북 태권도의 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주신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친애하는 경북태권도 가족 여러분!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면 여러분들의 뜨거운 격려와 응원 속에 자랑스런 실적을 기록하였습니다. 먼저 4월 충주에서 개최된 “2019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였으며, 10월 서울에서 열린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는 서울, 경기에 이어 종합 3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8월에는 본회 소속 전 회원들과 임원들이 함께한 “임원워크샵 겸 회원단합대회”를 울릉도와 독도에서 개최하여 독도수호의 의지를 다지고 회원과 임원의 화합과 단합을 확고히 하는 계기를 마련하기도 하였습니다.
금년 우리 협회는 제86회 전국체전 이후 15년 만에 본도에서 개최되는 “제101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전년도에 이어 종합우승을 목표로 철저히 준비하여 경북태권도의 위상을 제고할 수 있도록 전 임원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경기단체 본연의 임무를 다함과 동시에 도장 활성화 지원에 매진하여 우리 회원님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부디 우리 협회를 더욱 활용하시어 도장 경영과 선수 육성에 더욱 매진하여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여러분들이 마음 놓고 도장 운영과 훈련에 전념할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습니다.
아무쪼록 2020년에도 건강을 바탕으로 태권도 발전을 목표로 함께 뛰어주시길 바라며, 목표하신 일 꼭 성취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0년 1월 1일
경상북도태권도협회 회장 윤 종 욱